안녕하세요 고객님^^
올라브 코리아입니다.
올라브 홈페이지 상에 결제가 잘 안되실 경우의 예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[주문 정보 확인] 창의 맨 위에 있는
[아직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으니,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주문 완료해 주세요.]
-> 이 문구가 보이실 경우 아래의 "아래 주문 정보를 확인하신 후에, 맨 아래 [결제하기]를 선택하셔서
주문 완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"결제하기" 버튼이 안보여요
열린 창 맨 아래쪽에 보실 수 있습니다.
스크롤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마우스로 글씨를 쭉 드래기하시면서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늘 올라브와 함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^^
감사합니다.